SG한국삼공(주)(대표이사 한동우)에서는 황 소독과 깍지벌레의 효과가 뛰어난 '황영웅' 액상수화제 제품을 소개했다.
과수 월동기에는 많은 농업인들이 ‘황’살포를 많이 하고 있다. ‘황’은 공기 중의 습도, 온도, 햇빛, 바람 및 비와 같은 환경요인에 따라 크게 영향을 받으며 살균에 대한 효과가 우수하기 때문에 ‘황’소독을 많이 하고 있다. 하지만 ‘황’만으로는 ‘깍지벌레’에 대한 방제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다.
이러한 단점은 극복하기 위해 SG한국삼공(주)(대표이사 한동우)에서 개발되어 판매하는 제품이 “황영웅” 액상수화제이다.
'황영웅' 액상수화제는 “황 35.5%”와 뷰프로페진 4%“를 함유한 제품이다. ‘황’소독으로 살충효과가 떨어질 수 있는 단점을 치아디아진계 탈피억제제인 ‘뷰프로페진’ 성분을 추가하여 만들어낸 살균, 살충제 이다.
‘황영웅’ 액상수화제는 과수에 발생하는 ‘황’ 소독과 ‘깍지벌레’ 방제 전문약이며, 약제를 맞은 뽕나무깍지벌레 성충은 불임이 되며, 이미 낳은 알도 부화하지 못하여 밀도를 급격히 떨어뜨린다. 치아디아진계 탈피억제제인 ‘뷰프로페진’성문은 유충의 탈피를 저해할 뿐만 아니라, 노령유충 및 성충에도 다음세대 부화유충의 산란을 저해하고, 증식을 억제하여 오랜 지속효과를 발휘한다.
'황영웅' 액상수화제는 황소독과 깍지벌레 방제 전문약으로서 복숭아, 사과, 오이, 감(단감포함), 감귤, 배, 매실, 복분자, 자두, 딸기, 마늘, 뽕나무(오디) 포도, 양파 등록되어 월동기에 손쉽게 병해와 해충을 쉽고 간편하게 방제할 수 있는 약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