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원예농협(조합장 구본권)은 지난 10월 24일 하나로마트 방축점에서 지역 유관기관, 조합원, 시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4회 아산원예농협 조합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아산배·사과품평회 및 시식회, 아산원예농협 조합원 가수왕 선발대회, 조합원 행운권 추첨, 초청가수 공연 등으로 조합원 간 친목과 화합의 장이었다.
구본권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 해 동안 어려운 영농 여건 속에서도 품질 좋은 농산물을 생산하는데 묵묵히 땀 흘려 주신 조합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이번 행사는 함께 웃고 즐기며 서로의 마음을 나누는 화합과 친목의 자리로 마련했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아산을 대표하는 아산배와 사과가 널리 알려지고,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배 품평회에서는 대상 염철형(신고) 조합원, 최우수상 이기형(신고) 조합원, 우수상 이선휘(신고)·염관돈(그린시스)조합원이 각각 수상했고, 장려상에는 이연진(신고)·이병한(수정)조합원, 대과상 박상균(신고) 조원합이 각각 수상했다. 또한 사과 품평회에서는 최우수상 김유경(부사) 조합원, 우수상 윤윤탁(감홍) 조합원, 장려상 송기문(부사)·권오형(루비에스)조합원, 대과상 전옥란(부사) 조합원이 각각 수상했다.




















